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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저작위, 2011년 기획재정부 통합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최고등급 “우수” 획득-
담당부서 기획홍보팀 등록일 2012-01-09
첨부문서

(한국저작권위원회 보도자료) 저작위,2011년 기재부 고객만족도 조사 최고등급 획득(20120109).hwp 미리보기


www.copyright.or.kr

 

게재희망일 : 2012년 1월 9일

배포일 : 2012년 1월 9일

공보담당 : 기획홍보팀 박인기 과장(02-2660-0022, pik2000@copyright.or.kr)

업무담당 : 저작권상담팀 김용욱 팀장(02-2660-0041, copyline@copyright.or.kr),

임기현 과장(02-2660-0042, mskyj@copyright.or.kr)

보도자료 : 총 3쪽

첨부자료 : 있음(1매)

 

 

한국저작권위원회, 2011년 기획재정부 통합

고객만족도조사 결과 최고등급 “우수” 획득

 

□ 한국저작권위원회(위원장 : 유병한, 이하 위원회)가 기획재정부가 주관하여 실시한 2011년도 공공기관 통합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최고등급을 부여받아 우수기관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 위원회가“우수”기관으로 선정된 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2010년 조사에서 85.4점으로“양호”등급을 부여받은데 이어 2011년도에는 무려 4.8점이 상승하여 90점 이상인 기관에게 부여되는“우수”등급을 부여받아, 유병한 위원장 취임 첫 해에 고객만족도 최고등급기관으로 발돋움하였다.

 

□ 이는 위원회가 대국민 고객서비스 마인드 향상을 위해 전 임직원이 일치단결하여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인 결과로, 위원회가 국내 유일의 저작권전문기관으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해 왔음은 물론 국민을 섬기는 서비스마인드까지 갖추었다는 것을 반증하는 결과이며, 위원회의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하는 국민들에게도 그 노력을 인정받은 결과로 판단된다.

 

□ 위원회는 지난 한해 동안 28,154건의 등록, 1,000회 이상의 저작권 교육, 104,112건의 저작권 법률상담, 413건의 SW임치, 854건의 해외저작권컨설팅, 81건의 SW자산관리컨설팅 등의 대국민 서비스관련 업무를 수행하였으며, 고객중심의 민원 환경 개선 및 지속적인 고객만족 경영을 통해 조사대상 업무 전반에 걸쳐 고객만족도가 크게 상승하는 우수한 결과를 달성하였다.

 

□ 위원회는 앞으로도 고객지향적 CS경영을 모토로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나갈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