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화면 메뉴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한국저작권위원회

인기검색어
폰트, 음악, PPT, 일러스트
전체 메뉴
닫기

사진뉴스

사진 뉴스 상세보기
제목 제3회 전문가 초빙 직원 CS교육 실시
담당부서 저작권상담팀 등록일 2011-10-28
첨부문서

결과크게DSCN0022.JPG 미리보기

시상IMG_3848.JPG 미리보기

제3회 전문가 초빙 직원 CS교육 실시





한국저작권위원회(위원장 유병한)는 10월 27일 위원회 12층 대강당에서 2011년도 제3회 전문가 초빙 전직원 CS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라는 주제로 실시된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응대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및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3요소를 알아보고, 불만고객에 대한 응대스킬을 훈련하는 유익한 자리가 되었으며, 특히 최근 위원회가 실시한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우수직원(원격교육팀 강현숙, 이미애, 교육연수팀 주성훈) 및 우수팀(원격교육팀)을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도 같이 마련되었습니다.

위원회는 이와같은 CS교육 및 각종 CS활동에 대한 격려를 통해 임직원들의 CS마인드 함양 및 대국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