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제3회 전문가 초빙 직원 CS교육 실시 | ||
---|---|---|---|
담당부서 | 저작권상담팀 | 등록일 | 2011-10-28 |
첨부문서 | |||
한국저작권위원회(위원장 유병한)는 10월 27일 위원회 12층 대강당에서 2011년도 제3회 전문가 초빙 전직원 CS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 고객만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 스킬이라는 주제로 실시된 이번 교육에서는 고객응대시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 및 커뮤니케이션의 주요 3요소를 알아보고, 불만고객에 대한 응대스킬을 훈련하는 유익한 자리가 되었으며, 특히 최근 위원회가 실시한 직원 전화친절도 조사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우수직원(원격교육팀 강현숙, 이미애, 교육연수팀 주성훈) 및 우수팀(원격교육팀)을 격려하는 뜻깊은 자리도 같이 마련되었습니다. 위원회는 이와같은 CS교육 및 각종 CS활동에 대한 격려를 통해 임직원들의 CS마인드 함양 및 대국민 서비스 품질 개선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