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 | 제목 | 등록일 | 첨부 | 조회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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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 | [공지] 저작권 동향 등 인용 시 출처 명시 방법 | 2022-07-19 | - | 23,128 |
2548 | 2022년 제20호-[중국] 중국음악저작권협회, 2021년 음악저작권 연간보고서 발표(김인영) | 2022-11-16 | 1 | 1,035 |
2547 | 2022년 제20호-[국제] Bain & Company, 게임 산업 보고서 발표(유현우) | 2022-11-16 | 1 | 890 |
2546 | 2022년 제20호-[국제] 유엔무역개발협의회(UNCTAD), 「글로벌 창조 경제 전망 2022 보고서」 발표(박세현) | 2022-11-16 | 1 | 795 |
2545 | 2022년 제20호-[중국] 감마데이터, “2022년 3분기 게임 산업 보고”를 발표함(백지연) | 2022-11-16 | 1 | 783 |
2544 | 저작권 동향 2022 제19호 뉴스레터 | 2022-11-16 | 1 | 779 |
2543 | 2022년 제19호-[미국] 단순한 안무 스텝 또는 루틴은 저작권이 없다(최푸름) | 2022-11-10 | 1 | 1,424 |
2542 | 2022년 제19호-[미국] 일리노이 남부 연방지방법원, 캐릭터의 사실적 표현을 위해 이용한 문신(Tattoo)은 ‘공정 이용’이 아니라는 배심원단의 판단(구문모) | 2022-11-10 | 1 | 1,231 |
2541 | 2022년 제19호-[독일] 쾰른 고등법원, “자바스크립트로 구성한 컴퓨터프로그램에 대해 저작권 보호 대상”이라는 판결(오혜민) | 2022-11-10 | 1 | 1,192 |
2540 | 2022년 제19호-[일본] 문화청, 저작권법 개정 상황과 관련 정책 동향 및 확대집중허락제도에 관한 제외국 조사 결과 공개(권용수) | 2022-11-10 | 1 | 1,291 |
2539 | 2022년 제19호-[국제] Newzoo,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보고서」 발표 … 글로벌 클라우드 게임 매출 24억 달러(YoY 74%↑) 매출 기록 예상(박세현) | 2022-11-10 | 1 | 93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