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명 | 2018년 CS직무교육 현황 |
---|---|
첨부파일 | 첨부된 문서가 없습니다. |
구분 |
일자 |
교육명 |
시간 |
교육대상 |
참석자 |
비고 |
1 |
6.4 |
같이 가즈아~ "with 동행, with 행복" |
1 |
전직원 |
91 |
집합교육 |
2 |
6.11 |
같이 가즈아~ "with 동행, with 행복" |
1 |
전직원(서울사무소) |
21 |
집합교육 |
3 |
10.1 |
내부고객 만족을 위한 조직활성화 교육 |
1 |
보직자 |
19 |
집합교육 |
4 |
12.3 |
조직 CS역량 강화를 위한 위원회의 과제 |
1 |
보직자 |
18 |
집합교육 |
5 |
12.3 |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교육 |
1 |
전직원(본부) |
50 |
집합교육 |
6 |
12.3 |
위원회 고객지향도 조사결과 교육 |
1 |
전직원(본부) |
50 |
집합교육 |
7 |
12.7 |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교육 |
1 |
전직원(서울사무소) |
19 |
집합교육 |
8 |
12.7 |
위원회 고객지향도 조사결과 교육 |
1 |
전직원(서울사무소) |
19 |
집합교육 |
9 |
12.10 |
고객응대근로자 건강장해 예방 교육 |
1 |
고객응대근로자 |
14 |
집합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