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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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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긴급] "차세대 저작권 원격교육시스템 구축을 위한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사업 입찰공고
담당부서 교육기반팀 이상윤(0557920224) 등록일 2020-03-17
첨부파일

(제안요청서)차세대 저작권 원격교육시스템 구축을 위한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hwp 바로보기

(공고서)한국저작권위원, 온라인.hwp 바로보기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긴급]

 

 

ㆍ입찰공고번호 : 20200331309-00

공 고 명 : 차세대 저작권 원격교육시스템 구축을 위한 정보화전략계획(ISP) 수립

ㆍ입찰마감일시 : 2020. 4. 2. 12:00

ㆍ수 요 기 관 : 한국저작권위원회

이 입찰 설명서는 조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경남지방조달청 장비구매팀 정현민(070-4056-6758)

수요기관 연락처 : 한국저작권위원회 교육기반팀(055-792-0224)

 

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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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관리번호 : 38-20-5-0189 - 00

수 요 기 관 : 한국저작권위원회

계 약 방 법 : 제한경쟁

품 명 : 정보화전략계획서비스

수 량 : 1

단 위 :

분 할 납 품 : 불가

입 찰 방 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 역 기 한 : 2020/08/31

추 정 가 격 : 60,000,000(* 부가세별도)

입 찰 건 명 : 차세대 저작권 원격교육시스템 구축을 위한 정보화전략계획(ISP)수립 조달 추진

기타사항 : 공동계약(공동이행) 가능, 하도급 불가

 

- 기타 세부사항(상세과업지시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 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내역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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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찰)일시 : 2020/ 4/2 13:00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20/3/31 09:00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20/4/2 12:00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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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2)중소기업기본법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상기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일로 부터 5일 이내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 사업자) 사업금액의 하한(과학기술정보통신부 고시)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3항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의6의 적용을 받는 사업으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3-1. 주요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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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서'제안서는 전자제출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와 제안서를 모두 제출하여야만 입찰 참가 가능합니다.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일시 :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사항(온라인평가)

 

. 평가기관: 정성평가(조달청)

 

. 제안서평가 일시 : 2020. 4. 6. 13:30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본 건은 온라인(e-발주시스템)으로 제안서 질의응답을 진행합니다.(발표없음)

 

ㅇ 평가의원 질의등록 : 13:30 ~ 15:00

 

ㅇ 입찰자 답변등록 : 13:30 ~ 15:30

 

제안서 기술평가 방법

 

정성적 평가

 

- 평가위원이 e-발주시스템에서 온라인으로 평가

 

- 항목별 배점에 대하여 최적합(100%), 적합(90%), 보통(80%), 미흡(70%), 부적합(60%) 비율로 평가

 

정량적 평가 : 해당사항 없음

 

정보기술 심사분야 투입인력 등의 적정성 평가 자료 제출

(투입인력 정성평가 시 해당)

 

①「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10조의4(정보기술 심사분야 투입인력 등의 적정성 평가)에 따라 투입인력의 적정성 평가 심사기준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로 하고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 발생, 신고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투입인력에 대한 제안서류는 기술제안서에 포함하여 다음과 같이 제출하여야 합니다.

 

. 수행조직 및 수행조직별 분장사무

 

. 입찰자 소속 인력투입계획

 

.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의 이력사항

 

.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에 대한 증빙서류(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4대보험 가입확인서 등)

 

. 제안요청서 상에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10조의4 1항에 따른 핵심인력에 관한 사항을 명시한 경우에는 10-2’, ‘’, ‘의 투입인력을 핵심인력에 한해서 제출해야 합니다.

 

핵심인력의 투입계획 작성은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핵심인력에 관한 사항과 대비될 수 있도록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필독) 투입인력 관련 제안서 평가 및 계약이행 시 주의사항

 

입찰자는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투입인력에 대해서만 관련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제안서 평가는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투입인력에 대해서만 평가합니다. 만일 제안요청서에서 요구한 투입인력 이외의 투입인력을 제출하여 불이익이 발생되는 경우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또한, 입찰자가 타 사업에 투입되어 있는 인력을 제안하여 낙찰된 경우, 반드시 해당인력을 착수 시점부터 투입하여야 합니다. 투입하지 못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8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안 상세내용이 필요한 경우 수요기관의 열람 승인을 득한 후 직접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입찰 공고일부터 제안서 평가일까지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 및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입찰자와 이해관계를 같이 하는 자(제안서에 명시된 하도급자, 협력업체)의 소속 임직원이 당해 입찰과 관련하여 평가위원(전문인력 명부 또는 전문 평가위원 명부에 등재된 자 포함)을 사전 접촉(‘접촉SNS, 문자, e-메일 등을 활용하여 의도적으로 평가위원에게 입찰자를 인식시키는 행위를 의미한다.)한 것이 사실로 확인된 경우 당해 제안서 평가 종합점수(기술점수와 가격점수를 합산한 총점 100점 만점 기준)에서 5점을 감점 처리합니다.

 

기타 유의사항

 

- 본 건은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제출기한 내에 가격입찰서와 제안서의 제출이 완료되어야만 입찰이 유효합니다.

 

- 제안서 제출화면에서의 임시저장은 최종제출이 아니며, “최종제출 완료하기버튼으로 최종적으로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나라장터 및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2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고 최종적으로 정상 제출여부를 반드시 확인하기 바라며, 미확인으로 발생하는 입찰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전적으로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나라장터를 통한 제안서 제출확인

공고상세 제안서 제출/결과확인버튼으로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e-발주시스템을 통해 제안서를 제출 한 경우

e-발주시스템 제안 > 제안내역확인메뉴에서 제출여부 확인

 

-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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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1.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적으로만 제출하여야 합니다.

 

ㅇ 입찰서 접수기간 : 2020. 3. 31. 09:00 ~ 2020. 4. 2. 12:00

 

4-2. 가격입찰서 개찰 일시 및 장소

 

개찰일시 : 제안서 기술능력평가 후

 

ㅇ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3. 제안서 제출기간 : 가격입찰서 제출기간과 동일

 

4-4. 제안서(증빙서류 등 포함)는 반드시 나라장터(e-발주시스템)를 통하여 전자적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는 순서에 상관없이 제출 가능하며, 제안서는 가급적 마감 전일까지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5. 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고, PDF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성적 제안서 1, 제안요약서 1

 

기타서류(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한 서류 제출 생략)

 

(1)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

 

(2) 법인 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 1

 

(3)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4-6. 제안서는 제안서 제출 매뉴얼을 참고하여 제안서를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41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공지사항 제안서 제출 매뉴얼

 

* 제출하여야 하는 서류는 가급적 공고일 이후에 출력한 서류로 제출하시고, 계약담당공무원이 시스템에서 확인 가능한 서류는 제출할 필요가 없으며, 당해 서류의 최신화 여부, 정상등록 여부 등을 직접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은 입찰 참여자에게 있습니다.

 

4-7. 제안서 비교평가를 위한 조견표 작성

 

<일반평가 건>

 

ㅇ 조견표 등록 일시 : 제안서 제출 이후 평가일 전일까지

 

제안서 비교평가를 위해 제안서 목차, 평가항목별 조견표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만일 조견표를 미등록 시에는 비교평가가 불가하여 평가에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조견표 등록 방법 : e-발주시스템(http://rfp.g2b.go.kr) > 제안 > 제안내역확인> 조견표 버튼을 클릭하여 제출한 제안서의 목차, 평가항목별 해당 쪽수 등록

제안서 제출과 관련하여 다음의 상세 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e-발주지원시스템(http://rfp.g2b.go.kr) 공지사항 제안서 제출 매뉴얼

 

제안서 제출은 가격입찰서 제출 후 하시기 바라며, 제출 후 반드시 나라장터에서 다운로드하여, 최종적으로 제출한 파일의 정상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의 정상송신 여부를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제안서 전자파일이 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거나 첨부 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 평가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합니다.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4(전자문서의 송신수신) 및 시행령 제5(전자적 형태의 입찰서 제출) 6,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6조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합니다.

 

,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할 경우에는 제안서류 일체는 200MB를 초과할 수 없음

 

제안서 작성/제출 시스템 문의 : 조달청 e-발주시스템 유지·운영팀

070-4056-6134, 6118, 6467

 

공동수급협정서(공동이행 가능)

 

제출기간 :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3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대표사가 나라장터에서 승인을 하여야 제출이 가능합니다.)

 

공동이행방식이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대표사 포함하여 5개사 이하로 구성하여야 하며, 구성원별 계약참여 최소 지분율은 10% 이상으로 하여야 합니다.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담당자 정보 :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문의 및 서류 제출처

담당자 : 경남지방조달청 장비구매팀 정현민(전화 : 070-4056-6758, 팩스 : 0505-480-2052)

주소 : )641-723,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상남로 231(신월동 102)

e-mail : hm0916@korea.kr

 

 

※ 상세내용 [붙임] 공고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 담당자 : 황서정
  •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전화번호 : 05579200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