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비즈니스 인사이트(2024-1-4호) | ||
---|---|---|---|
담당부서 | 심의산업통계팀 전상홍 | 등록일 | 2024-01-25 |
첨부문서 | |||
□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 이용자 설문조사…광고나 비용보다 중요한 것은 경험 향상 ○ 통신 솔루션 기업 암독스(Amdocs)가 미국 소비자의 스트리밍 서비스에 대한 인식 조사를 시행했는데, 스트리밍 서비스 가격 인상 문제에 대해 절대적 가격보다는 가격 대비 효용을 더 중요시하는 것으로 나타남 - 조사에 따르면 소비자들은 2020년 조사 결과 대비 가격보다는 품질 등 콘텐츠를 더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으며, 다수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단일 플랫폼 선호(82%) 등 이용 경험 향상을 기대 ※ 주제어 : 미국, 스트리밍 서비스, 암독스, 허브 엔터테인먼트 리서치
|
이전글 | 비즈니스 인사이트(2024-1-3호) |
---|---|
다음글 | 저작권 이슈 브리프(2024-1-3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