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명 | 2017년 CS직무교육 현황 |
---|---|
첨부파일 | 첨부된 문서가 없습니다. |
구분 |
일자 |
교육명 |
시간 |
교육대상 |
참석자 |
비고 |
1 |
1.24 |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및 행복한 직장만들기 교육 |
1 |
전직원 |
27 |
집합교육 |
2 |
2.20 |
행복한 직장을 위한 CS리더의 역할 |
1 |
보직자 |
18 |
집합교육 |
3 |
2.28 |
DISC를 활용한 커뮤니케이션 스킬 교육 |
2 |
전직원 |
47 |
집합교육 |
4 |
9.4 |
감성역량 리더십 |
1 |
보직자 |
22 |
집합교육 |
5 |
9.26 |
행복한 일터를 만드는 관계리모델링 전략 특강 |
1 |
전직원(본부) |
30 |
집합교육 |
6 |
9.27 |
행복한 일터를 만드는 관계리모델링 전략 특강 |
1 |
전직원(서울사무소) |
21 |
집합교육 |
7 |
11.1 |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교육 |
1 |
전직원(본부) |
38 |
집합교육 |
8 |
11.2 |
전화친절도 조사결과 교육 |
1 |
전직원(서울사무소) |
4 |
집합교육 |
9 |
12.5 |
위원회 고객지향도 조사결과 교육 |
1 |
CS리더 및 에이전트 |
16 |
집합교육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