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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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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2017년 원격교육시스템 유지보수 및 통합 홈페이지 개선용역 조달입찰공고(긴급)
담당부서 교육기반팀 이상윤(0557920224) 등록일 2016-12-01
첨부파일

제안요청서(수정).hwp 바로보기

공고서(원격교육시스템유지보수)-저작권위원회,자체평가.hwp 바로보기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긴급)

 

 

ㆍ입찰공고번호 : 20161135181-00

공 고 명 : 2017년 원격교육시스템 유지보수 및 통합 홈페이지 개선용역

ㆍ입찰마감일시 : 2016. 12. 13. 12:00

ㆍ수 요 기 관 : 한국저작권위원회

 

이 입찰 설명서는 조달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입찰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

입찰공고, 개찰, 계약방법 등 : 경남지방조달청 장비구매팀 노기환(☎ 070-4056-6758)

○ 수요기관 연락처 : 한국저작권위원회 교육기반팀 이상윤(☎055-792-0224)

 

 

조달물자(용역) 구매입찰 공고(긴급)

 

조달청 물품공고 20161135181-00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16. 11.

경남지방조달청 조달물자계약관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조의2 제1항 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

 

- 입찰자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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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관리번호: 38-16-5-1085-00

○ 수요기관 : 한국저작권위원회

○ 계약방법 : 제한경쟁

○ 품 명 :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 수 량 : 1

○ 단 위 :

○ 분할납품 : 가능

○ 입찰방법 :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 인도조건 : 과업내역에 따름

○ 추정가격 : 159,090,909원(부가세별도)

○ 입찰건명 : 2017년 원격교육시스템 유지보수 및 통합홈페이지 개선 용역

○ 기타사항 : 공동계약 및 하도급 불가

용역기간 : 2017. 01. 01. ∼ 2017. 12. 31

 

- 본 입찰에 대하여 용역기간 "2017.01.01.~2017.12.31."을 기준으로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빠르거나,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 기타 세부사항(상세과업지시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 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내역서, 규격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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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개찰)일시 : 2016/12/13 13:00

○ 입찰방식 : 전자입찰(국내입찰)

○ 전자입찰서제출 개시일시 : 2016/12/09 12:00

○ 전자입찰서제출 마감일시 : 2016/12/13 12: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3. 입찰참가자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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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2)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증명서[세부품명: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및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8111229901)]]를 소지한 업체

 

(3)「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다음 각 항목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②「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16조에 의한 적격조합

 

③「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법인이나 단체

 

* [유의사항] 계약체결 후「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11조의 ‘직접생산 확인 취소’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본 입찰은 사업금액이 20억원 미만인 사업으로서 대기업(소프트웨어 사업자)은 사업금액의 하한(미래창조과학부고시 제2016-93호)규정에 따라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 제24조의2 제3항 및 동법시행령 제17조의6의 적용을 받는 사업으로,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 제14조에 따라 지정된 상호출자제한 기업집단에 속하는 기업은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의 입찰참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자격이 있으며 상기 각호의 입찰참가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 특별법인 해당 여부는 개찰 후 낙찰자결정전에 관련서류를 제출받아 확인하며 해당 자격이 없는 경우 낙찰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상기 ‘중소기업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다만 중소기업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의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참가가격이 없습니다.

 

-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가 발급 되지 않은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3-1. 주요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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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자격 관련사항

 

* 본 입찰의 '가격입찰서'는 전자제출로만 가능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① 일시 :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② 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제안서 접수 일시 및 장소

일 시 : 2016.12.13. 13:00

장 소 : 경남지방조달청 입찰실

 

제안서 기술평가 관련 사항

① 평가기관 : 한국저작권위원회

평가일정은 수요기관에서 추후 통보할 예정입니다.

 

본 사업은 정보누출금지대상으로 국가계약법시행령 제76조 제1항 제18호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9조의 적용을 받습니다.

제안 상세내용이 필요한 경우 수요기관의 열람 승인을 득한 후 직접 열람하시기 바랍니다.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4. 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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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를 통해 전자입찰로 제출

(전자입찰서 접수일시는 2번 항목 참조)

* 전자입찰로 가격입찰 한 업체만이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제안서 및 입찰관련 서류

 

* 일시 및 장소 : 2016.12.13. 13:00, 경남지방조달청

 

①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② 제안서 제출자 지참서류

 

가.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제출 시는 반드시 인감증명서 또는 사용인감 날인하여야 하며 입찰참가등록증에 대리인으로 등록되었을 경우 생략가능

 

나. 신분증 및 4대 보험 가입 증명서류 1부

 

4대 보험(국민건강, 고용, 국민연금, 산업재해보상) 중 어느 하나 가입 증명자료(최근 3개월 이내) 또는 법인의 경우 등기부등본에 등재된 임원증명자료 1부

 

③「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일 경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 법인일 경우 비영리 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1부.

 

④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신청을 증빙할 수 있는 서류 1부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발급받지 못한 업체에 한함

 

제안평가자료

 

- 제안서 8부(원본 1부, 사본 7부)

 

-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내용이 모두 수록된 CD 2매(조달청보관용 1매 포함)

 

상기접수시간에 모든 참여업체의 제안서를 일괄접수 (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습니다)하오니 시간엄수바라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됩니다.

 

 

정보기술 심사분야 투입인력 등의 적정성 평가 자료 제출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 세부기준」 제10조의4 제1항에 따라 투입인력의 적정성 평가 심사기준일은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로 하고 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 발생, 신고 또는 수정된 자료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투입인력에 대한 제안서류는 다음과 같이 입찰자(공동수급체 구성원 포함) 소속의 투입인력과 하도급예정자 등 입찰자 소속 이외의 투입인력으로 구분하여 제안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수행조직 및 수행조직별 분장사무

나. 일정별 인력투입계획

다.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의 총괄표

라.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의 이력사항

마. 입찰자 소속 투입인력에 대한 증빙서류(재직증명서, 경력증명서, 4대보험 가입확인서 등)

바. 입찰자가 하도급 계약할 경우 하도급예정자의 기술자등급별 인원 현황

 

◐ 담당자 정보 : 입찰 및 계약 관련 사항 문의 및 서류 제출처

담당자 : 경남지방조달청 장비구매팀 노기환(전화 : 070-4056-6758, 팩스 : 0505-480-2052)

○ 주소 : 우)641-723, 경상남도 창원시 의창구 상남로 231(신월동 102)

○ e-mail : laury15@korea.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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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하 내용 붙임 '공고서' 참고 

 

  • 담당자 : 황서정
  • 담당부서 : 경영지원팀
  • 전화번호 : 0557920037